사신화 진입할 때 망자 스킬 쿨 50퍼 감소나 쿨 초기화


사신화 끝날 때 데스오더 똥꼬쇼 하는 것도

억지로 데스오더 쿨 기다렸다 베스티지 2번 쓰는 것도

결국엔 사신화 진입할 때 아글 쿨이 돌아와야 하니까 그런거잖슴?


그러니까 사신화 진입할 때 망자 스킬 쿨 감소나 초기화 넣어주면 딱 좋을듯

수치 조정은 좀 들어갈 수도 있긴 한데... 이러면 고점 낮아진다고 안 좋아하실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