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3 14:03
조회: 933
추천: 0
지금쓰는 망소빙저는 예전에 망이빙하던 느낌으로 해서 다른분과 다를수 있는데
데스오더 3번 풀히트는 말이안되는거 같아서 사신화 끝날때 소울드레인써서 드레인 쿨감줍니다 그러면 (사신화끝나는순간에)드레인 > 데스오더 > 아스타 > 글러 > (길로틴) > 베스 > 드레인 > (시너스) > 데스오더 > 글러 > 아스타 > 베스 요까지쓰면 딱 드레인이 작열에 따라 2~3초 내로 오고 그다음 바로 데스오더 쿨타임 옵니다 풀틱 들어갔으면 사신화바로 들어가고 빵구났으면 이2개를 이용해서 들어갑니다 루나틱은 꺼지면 바로바로 1타만 쓰고 일반상태 길로틴이나 시너스는 유동적으로 사용합니다 (피면용) * 2아글 할때 사신화 종료시점 기준 베스 0스택이면 다음사이클 꼬이니 이거만 조심하고 가급적 2번째 드레인을 빨리써야 복구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