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4 21:49
조회: 690
추천: 0
망소빙 질문요지금 계시판 보고
사신화 50퍼 쿨감이 사신화 마지막에 오더(시너스채용) / 코핀, 오더(시너스빼고) 이리 보여준던데 그냥 드레인빼고 코핀 넣고 시너스는 그대로 가져가면 어떻까요?
EXP
6,216
(54%)
/ 6,401
|





촌놈강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