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 4초말고 5초 줄여주면 2드레인보다 3아스타가 더 빨라서 사이클 단축 조금이라도 더 될거같은데....

아덴 수급시간이 2오더> 2드레인(래피드 3회) >= 3아스타 이다보니 망자 빗나갔을 때 저점 방어용 이외에 활용법을 모르겠습니다.. 제가 모르는 다른 방법이 있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