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돌다가 그믐의 지배자 고대를 먹어서 닼크센으로 갈아탈까 고민중인데 지금은 광사부구요
닼크센으로 바꾸면 유의미하게 쎄질까요? 아니면 그냥 그대로 광사부 하는게 나을까요? 원래는 만월하다가 넘어온지 얼마 안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