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6 02:34
조회: 1,106
추천: 0
망소빙 너무 힘들다...가토에서 dps 미쳐가지고 와 너무 좋은데? 하고 있었는데
즉발 베스, 시너스 채용한 트리인데 익스 하기르 나메 가니까 그냥 정신이 없네요 카운터도 계속 없고 베스티지 날아 다니면서 어그로 관리도 힘들고 에기르 요리조리 피하니까 사신화 게이지 채우는것도 쉽지않고 ㅋㅋㅋㅋㅋㅋ 하 쉽지않네요 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