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6 05:15
조회: 1,319
추천: 1
망소빙 고고고 . . . 트리시온 연습 후 가토 후기...제목에 적혀있는대로 코어가 망소빙 고대입니다.
손가락이 그닥 좋은편이 아니라서 트리시온에서 3시간? 정도 쳐보고 어느정도 사이클은 굴리겠다 싶어서 가토에서 굴려보고 장단점을 적어봅니다. 1. 주력기가 카운터 . . . 카운터의 부재 2. 사신화 종료 후 데스오더를 꼭 맞춰야한다. 3. 아덴복구능력이 진짜 구리다. (저점이 최악임) 4. 사신화 안에 넣는게 생각보다 빡빡하다. (5200점 권왕, 5000점 오의스커, 4100점 업화, 3500점 점화&환류, 2600점 격폭처단) 이렇게 키우는 입장에서 본캐릭 만월 망소빙을 봤을때... 구조가 이렇게 구려도 될까 싶을정도로 구림... 5. 위 단점을 상쇄시키는 딜... - 결론 나는 똥손이라 레이드에서 제대로된 성능을 못 쓸거같음... A/S 패치가 되거나 뭔가 새로운 딜싸이클이 나와서 할수있게 되는게 아니라면 굳이 하지는 않을거 같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