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인작열줄거 길로틴 작열에 크로스스윙쓰고

사신화 - 길 아글 베 시(피) 아글 길 데스오더 로 그냥 마지막 베스만 길로틴으로 바꾸는건데

베스두번쓸거 길로틴두번써서 딜 자체는 미묘하게 더쎄긴함 드레인작열은 크게의미없고 마지막 베스를 안쓰기때문에 아스타쿨이 약간 기다려지는데 이게 데스오더랑 쿨이 같이돌아서 실전에선 크게 차이없을것같음

장점은 아무래도 단두대(약포)보다 크로스 스윙이 맞추기 조금더 쉽다정도에 미묘하게 더쎄다 정도
단점은 아무리 크로스스윙이라도 베스쓰는게 더 맞추기 쉽지않나 정도인듯

한번 츄라이츄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