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거 쓰시나요다들?
솔직히 딜이 비슷하다고 하면
뭉가쓰는게 무조건좋은거아닌가싶어서요

룬에 집중룬안써도되고
마효증각인 쓰면 베스티지 파괴트포랑 아스타 뇌진탕트포
채용하면 파괴랑 무력머신 수준이던데

아직도 마용이랑 뭉가 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