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1 19:05
조회: 2,392
추천: 0
망소빙 마용vs 뭉가어떤거 쓰시나요다들?
솔직히 딜이 비슷하다고 하면 뭉가쓰는게 무조건좋은거아닌가싶어서요 룬에 집중룬안써도되고 마효증각인 쓰면 베스티지 파괴트포랑 아스타 뇌진탕트포 채용하면 파괴랑 무력머신 수준이던데 아직도 마용이랑 뭉가 고민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