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소빙(3유물) 광사부(올고대)
치신팔찌 2중옵3줄 17퍼 팔찌 끼고 망소빙 하고 있었는데
인겜투력도 그렇고 이번 버프로 다시 광사부로 돌아갈만 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