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예상은 했건만 진짜 딱 독보적 SSS급에서 S급으로 내려온 느낌인데 래영이 광사부 같은 애들도 버프해주면서 선택지도 나름 늘려줬네
그냥 기존에 망소빙 적응 잘 하고 쓰던 사람들은 망소빙이 몆 고대든 그냥 쓰면 되고 처음 시작하거나 망소빙 어려워하던 사람들은 편의성vs실전성 고민하면서 골라도될듯?
베스티지 지점화 오더경면 이런건 솔직히 들어왔으면 좋긴했는데 별 기대 안 했고, 닼센이나 그 이외 코어는 좀 아쉽긴 한데
생각했던것보다 너프폭 적어서 기분좋네 적어도 겨울 전까지는
1티어 확정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