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33
조회: 1,007
추천: 0
생각보다 망소빙 계속해도될듯한데요?제가 저능아마냥 댓글싼게있어서 삭제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아무튼 딜지분 반영했을때 대략 3~4% 정도 너프인데 이게 온전히 허수기준이고 너프가 전부 사신화시 망자스킬 데미지 너프라서 실전에서 복구사이클 돌리느라 쌩아글 박는거 생각해보면 생각보다 체감폭은 적을수도있을것같은데 일단 광사부 버프폭이 커서 또 고민이긴하네요 다른의견있으실까요 형님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