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망소빙 질서코어 고대코어가 하나도 없고,
광사부는 고대코어가 2개 있다 보니 이런 고민을 하게 되는데..
이번 밸패로 두 세팅 딜폭이 줄어들어서 고민이 들어 질문 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