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증폭 이번에 바껴서 2찍으니까.. 기존5풍요사이클은 아덴이안차는데요...

그냥 영혼길잡이써야함..? 이거영혼증폭써야지 멘징된다들었는데..?

팔찌새로깎아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