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소빙이나 광사부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다크센을 하고 싶은데 좀 마이너한 세팅이더라구요
성능이 너무 안좋다거나 하는게 아니라면 다크센을 하고 싶은데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