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막까지 하다가 접어서 현재 1705입니다

413 그믐 외길 인생이었는데 요즘 대세가 망소빙이라고 하더군요

제가 느린 캐릭을 아주 싫어해서 주로 치신캐릭을 키웠었는데 망소빙 스킬셋을 보니 루나틱조차 없어서 속도가 걱정됩니다

질문 1. 망소빙 공속 이속이 어느정도는 나와주나요?
(아크그리드 이전 만월 기준으로 어느 정도인지)

질문 2. 옛 413 그믐 같은 플레이스타일이 현재의 광사부인가요?

아크그리드 이전에 접었더니 코어, 젬 개념이 아예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