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21
조회: 267
추천: 0
다음에 구조개선 패치 들어올거같은데일단 광사부 체급 올려줄테니까 이거 받고 기다려 느낌
딜구조가 버스트마냥 뒤로 쏠려있어서. 다음패치에 그믐 구조개선 하고 경계 메인으로 하는 다크센이랑 살밤 개편? 사실 주력빌드가 아니라 패싱당한거 같기는 한데, 희망사항입니다.
EXP
848
(48%)
/ 901
|






Sa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