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광사부 체급 올려줄테니까 이거 받고 기다려 느낌
딜구조가 버스트마냥 뒤로 쏠려있어서. 다음패치에 그믐 구조개선 하고 경계 메인으로 하는 다크센이랑 살밤 개편?
사실 주력빌드가 아니라 패싱당한거 같기는 한데, 희망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