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34
조회: 138
추천: 0
망소빙 고대코어 (고코선2개) 질문드립니다.현재 질서 망발 혼돈 현공 이 2개만 고대 입니다. 아직 고코선 2개를 사용은 안했느데 정가를 쳐도 너무너무 안나와서 고코선을 질서에 2개 또는 혼돈에 2개 어느 것에 사용하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지금까지 잘 참았으니 더 참을까요 ㅠㅠ
EXP
8,388
(23%)
/ 9,001
|





방공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