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질서 망발 혼돈 현공 이 2개만 고대 입니다.

아직 고코선 2개를 사용은 안했느데 정가를 쳐도 너무너무 안나와서

고코선을 질서에 2개 또는 혼돈에 2개 어느 것에 사용하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지금까지 잘 참았으니 더 참을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