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5-21 21:59
조회: 89,395
추천: 211
팩트) 인겜 분위기 좋고 방 존나 많음 ㅋㅋㅋ로요일 활기가 도니까 존나 좋네
접었던 사람들, 접으려는 사람들도 들어와서 레이드 도는거 보니까 게임 할맛난다 경제가 어쩌고, 나이스단이 어쩌고, 보품단이 어쩌고 다 지랄이다 그냥 게임에 사람많음 << 이게 RPG를 하는 원동력임
EXP
-2,271
(0%)
/ 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안녕하설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