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모르둠을 7월에 내지

6월 20일 로아온이라고 6월 통째로 없뎃이었는데

8월까지 없뎃을 하겠다고?


그래놓고 기모아서 한달마다 한번 뒤져봐라 실행해보겠다고?

재학아

병신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