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딴 허접 레이드 돌면서 물약 먹을일이 그렇게 많나?
아드 암수는 레이드는 3개씩 기본으로 먹는데 물약은 끽해야 한두개 쓰는데.
뭐? 맞딜? 서폿 케어도 안보교 맞달하는 멍청한 놈들은 아니겠지? 초반 1,2분만 봐도 우리 서폿 케어 어떤지 각 나오자나?
당연히 아드 각물 시정이 1번에 들어가야지.
다급하게 먹어야 해서 1번에 물약 든다는 흐접한 놈들은 걍 1번에 시정이나 들어라.
 반박시 겜알못. 너 게임 개못하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