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메는 안다니는 라이트 유저라
하드까지만 노릴건데 클리어 최소치말고
편하게 다닐수있을 전투력 예상치가 몇이려나..

다음주에 익스캐릭 1750달리고 멈췄던 본캐 스펙업 해야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