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같으면 나도 가겠는데? 라는 생각에 가긴 해야지 하면서 억지로 레벨 맞추고 했는데

나메 난이도가 어떤지 아니까 그냥 포기하고 하드 가게되더라구

덕분에 마이페이스로 로아하게 된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