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캐는 전압가격 대충 피스당 15~30하겟지..?

그래 신캐는 차라리 신캐니까 이해하는데 그거랑 별개로

부캐바드하나 바지만 달랑 전압입고있어서, 나머지 3부위 맞춰줘야하는데.. 

바드전압모자 진짜 매물도 그렇고.. 가격 말안됨;

이런거 생각하면 이번에 전압 안나온게 넘나 아쉬운 부분이라고 생각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