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53
조회: 153
추천: 0
기공사들 주장대로면 케삭빵 안할이유가없지않나스킬도 이해도 족나게 낮은 인기가 기공사하는거고
지들이 생각하기에 더 높거나 동급인 캐릭터로 딜빵뜨러가는건데 근데 난 패악질부리는 정공사쪽이 질거같음 왠지모르게 ㅋㅋ 23.10.10 일리무기 첫 25강 (60%) 23.11.06 첫 만렙 (1650) 24.2.18 에스더기운득24.2.24 아크라시아투어 완 24.2.28 의지구입 24.3.06 두번쨰 만렙 (1670) 소울 노에스더1등 24.3.16 오페별 벽지 득 24.3.19 두번째 25강 (소서리스 5트) 24.4.04 소서 구만렙 (1650) 24.5.19 두번째 에스더 득 24.11.09 4티어 첫 25강 (소서 10트) 25.07.05 블레이드 97돌 (4번째97) 25.09.29 건슬 97돌 (5번째)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