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도 이해도 족나게 낮은 인기가 기공사하는거고

지들이 생각하기에 더 높거나 동급인 캐릭터로 딜빵뜨러가는건데

근데 난 패악질부리는 정공사쪽이 질거같음 왠지모르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