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기들어보면 재미도 드럽게없고 타격감도 없고 패는맛도 없고

잠모닉이 딱그런데... 그래서 충모닉으로 넘어왔고
충모닉하향후에 잠모닉이 허수배율 약간 더나오는데도 여전히 충모닉에서 안넘어가는이유가
잠모닉만 하면 졸리고 진짜 핵노잼에 패는맛이 제로에 가까워서 타격감도 전무하고....
딜은괜찮은데 재미는 ㅈ도 없고 노동하는느낌이 든다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