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업스케일링모드도

어물정말하고 넘어갔는데

갓겜충들이 나오기전에 갓기능들어온다고 설레발치다가

씹버그 덩어리라 안키는거랑 똑같다

재학이는 자신없으면 그냥 대충말하고 넘어감

밸패 기대마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