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폿 늘릴까 했는데 생각해보니 코어선택권 서폿꺼 받을거아니야. 코어없는 서폿인데 딜증 받아도 딜러만큼 나오나? 홀나 발키리는 괜찮은데 바드 도화가는 쓰레기잖아. 이참에 다른거 키워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