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상대가 뭘 하고 있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왜 6폿만 ㅈㄴ 패는지 모르겠음 어차피 잘할 놈은 6딜이든 6폿이든 잘해

난 능지 처참하다는 5폿 1딜임 개멍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