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야 뿌거목 안 떠도 직업 따라 스펙 따라 잔혈 쉽게 뜨고, 주력기 한 번 끊긴다고 DPS복구 불가능해지는 수준까지 떨어지지도 않잖아.

서폿은 투따 한번이면 낙공피 유의미하게 떨어지고, 공낙 한 번 끊기면 복구 불가능 아님?

심지어 케어까지 신경써야 하는데?

딜러 쿨비 맞춰서 돌리는거 이야기하는데, 서폿은 허공에 스킬 쓰면 아덴 차는줄 아는 것 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