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슬비는 0.8~0.85 정도 나오고

눈가루가 하는 이슬비는
131 쿨감+평타딜 아무튼 가능하도르 슬비라서 배율 0.9 넘을텐데 

눈가루가 항상 전태 바로위로 평가하는거보면
실전에서 눈가루가해도 0.9급 성능도 안나오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