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모익 나올 때마다 부계에 캐릭 만드시나요?
부계에 인색한 편인데 마냥 이벤트를 안즐길 수도 없고..

저처럼 여유가 부족해서 슈모익 나와도 안쓰고
그냥 6캐릭이나 잘 키우자 하시는 분들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