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지금까지 5년하면서 폿3개키웟는데
단한번도 폿지적 받아본적없음.

내가 잘해서가 아니라 애초에 공팟에서 폿지적은 개병신이아니고서야 안당함.

근데 진짜 어쩌다가 오인사격으로 한번 당한것도아니고
가끔듣는다? 그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