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강 달려라 내일 모코콬들 지갑턴다고 개쩌는 재련패키지들 우수수 나올텐데

25강 달리면 투력올라, 파괴석 완갑나올때까지 계속 쌓을 수 있으니 일거양득 아닐까?

뭐 장기백을 향해 달려간다고? 그럼 어쩔 수 없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