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직 알바라 사무실같은곳에서 7명 일함

걔가 에어컨 바로 밑에있어서 바람 많이 맞는것도 아님
파워냉방도아니고 24도에 바람세기 항상 약으로 맞춤
환기도 주기적으로함

추위 많이타는거 그럴수있다 봄 근데 그래도 여름인데 자기가 겉옷 좀 챙겨서 다녀보고, 다른 사람들한테 꺼도 되는지 물어보고 꺼야하는거아님??

진짜 ㅈㄴ 빡침 더워뒤지겠는데 걔는 출근하자마자 아우 춥다~이러면서 에어컨끄고 창문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