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을 좀 늦게가서 그런지

18시 종료인데 17시30분에감

약처방 받고 내일오라네

목이 부어서 편도염증 의심된다고 하고
가래 존나 많고 염증잇다고 하면서
1일치 약 만 줌 ..

목 아프고 갈증이 계속난다

목이 안움직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