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55
조회: 110
추천: 0
10추에 기상약코 파딱은 무시해주셨으면 합니다저 유저는 걍 능지가 이상합니다
자기가 무슨말을 하고있는건지 알기나 할까요? 저유저는 평소에도 최고주력기 쿨비 50~60%대로 약코는 오질나게 하면서 (구)드렉 2카쿨초 기믹때 초각스 2번 안돌아간다고 우기기도했습니다 참고로 드렉 2카 쿨초기믹때 질풍 초각스 “우뢰바람”은 3번이나 매끄럽게 들어갑니다 또한 버프후 여전히 쿨비가 작살난 전분을 자랑하는듯이 올리며 약코는 약코대로 합니다… 저유저의 약코덕에 피해를 본 기상본캐유저들도 제법 있을겁니다 질풍 출시때부터 키웠고 아픈시기도 분명히 있었지만 지금은 많은 로잘알분들이나 스머들도 A에 둘만큼 준수한 실전 딜링능력과 사기적인 성능의 유틸기를 가진 본캐유저로써 출시이래 가장 호황이라고 생각하는중입니다 진심으로 키우는 유저들은 저 병신과 전혀 무관합니다 이해해주셨으면 좋겠네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맞음] 창술과 파티가 하고 싶어? 줄을 서시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예지력상승] 뭐야 왜 계속 하늘에 서요다들 몰라 그런거 무서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