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신규뉴캐릭터 뽑기처럼  처음나온캐릭터는 그대로 놔둬야 신규캐릭터 새로키우는데 재화쓰고
돈쓰고하니까 패키지도 그렇고 그냥 모바일게임처럼 가겠네
희대의망언만안했어도 이렇게까지 안 ㅈ같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