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패치로 레오불 -> 딜압축으로 저점올려줌
이번패치로 사이드노드 냉각 갱신-> 저점올려줌
그냥 총 든 딜키리 되는 과정이라고 보면 됨 ㅇㅇ
구조 뜯어고치는 거 아니면 고점 절대 안 열리니까
미리 도망쳐라 ㅇㅇ;;
근데 피메는 티거버프임 아 ㅋㅋ 씨발 구조 바뀐 아크그리드 할라니까 클래식으로 돌아가라고 총들고 협박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