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04
조회: 174
추천: 0
새벽에 가볍게 2시간 티카투카 하다가 겪었던 상황내 손에 1이랑 2만 잡히고 상대는 4 이상만 잡힘(1만 6연속 걸려 봤음)
선공 코팅 주사위 1 떠서 타짜 굴렸는데 2나옴 상대 주사위 알까기하고 2 나와서 라인 하나 막겠다고 좋다고 던졌다가 2 하나 더 있는거 못보고 점수 오버되서 패배 내 패 낼때마다 상대가 알까기해서 라인 1개 반 막힘 노코팅 555완성했다가 쓸려나감 이 미친 주사위겜은 noc 별이 높으면 플레이어한테 시스템이 억까하는게 분명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