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에 1이랑 2만 잡히고 상대는 4 이상만 잡힘(1만 6연속 걸려 봤음)
선공 코팅 주사위 1 떠서 타짜 굴렸는데 2나옴
상대 주사위 알까기하고 2 나와서 라인 하나 막겠다고 좋다고 던졌다가 2 하나 더 있는거 못보고 점수 오버되서 패배
내 패 낼때마다 상대가 알까기해서 라인 1개 반 막힘
노코팅 555완성했다가 쓸려나감

이 미친 주사위겜은 noc 별이 높으면 플레이어한테 시스템이 억까하는게 분명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