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구30 암구30 

보석 10렙 2개 나머지 9렙보석이였고

일리아칸 출시할때 유격 ㅈ같아서 접었는데

그때랑 지금이랑 걍 딴게임 수준 ? 
공부해야될거 너무 많으면 개피곤할거같은데 ,,, 
복귀타이밍은 어떤가요 형넴들  굳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