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그정도 인가 싶기도함 일단
하하베 시절 카멘4관땜에 평균적으로 7만골드가 유통으로 찍혔는데

지금 쌀판다 가정시 1710이 35000골정도가 유통으로 찍힘 근데 절반정도에다가

하하베시절과 많이 다른게 버스가없음 직접 플레이해야된다는건데 그냥 태워놓고 여러계정 한번에 정비소 캐선딸각이 안되서 쌀먹작업장한텐 굉장히 불리한 구조로 바뀜

물론 원래 소소하게 접힌사람 계정 본인 명의 다계정 직접 싱싱싱하면 더 편한건 맞는데 그정돈 괜찮지않나 싶음 진짜 게임성없이 순수하게 쌀팔이로 이득보려는 인간은 이미 로아에없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