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가하던대로 하려니까 묘하게 조금씩 다르니까 색다르다
그냥 하면 되겠지 하고 갔는데 드탈에서 공증유지 안되는거보고
바로 트리시온가서 30분동안 스킬눌렀음
근데 바드는 버블 어떻게채움...? 너무 안차는 느낌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