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7:11
조회: 166
추천: 0
근데 잔재 관통버스트컨도 못하는 잔재는 버스트가 나음.레이드때 관통버스트로 몹 관통해서
카제 2-1 외곽 밟으면 지옥불옮는거. 관통해서 정면 있으면 즉사급피해입는거 등등 내가 만난 잔재들은 관통버스트 컨트롤 안되서 멋대로 금밟고 패턴 쳐맞아서 누운 잔재 ㅈㄴ 많음. 그러고선 나한테 왜 케어 안해줬냐면서 머라하고...이 야발련들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