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때 관통버스트로 몹 관통해서

카제 2-1 외곽 밟으면 지옥불옮는거. 관통해서 정면 있으면 즉사급피해입는거 등등

내가 만난 잔재들은 관통버스트 컨트롤 안되서 멋대로 금밟고 패턴 쳐맞아서 누운 잔재 ㅈㄴ 많음.

그러고선 나한테 왜 케어 안해줬냐면서 머라하고...이 야발련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