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루가 특출난거고
그리고 애초에 권왕이랑 망소빙이랑 둘다 SSSS인데

둘이 붙으면 인기 망소빙이 무조건 질거라는 생각도 안들더라


아니 니네 보면 특정 스트리머 실력을 본인 실력으로 치환하던데





동점 이슬비한테 권왕잡고 개처럼 털리는게 공팟 수준이라니까?
저거 걍 깔짝잔혈도 아니야 딜지분보면 44~45%는 박았어

여기서 입터는 애들 수준이 걍 딱 저정도야

그 인기가 버스트로 하는말도


잔재가 버스트보다 쌤
근데 니가 하는 잔재보다는 니가 하는 버스트가 쌤

이게 뭐 어려운말인가


아니 이 슬밑딜새끼들아

니네가 너무 못해서 슬비가 버프를 받을수가 없는데
대체 잔재 고점이 버스트보다 더 썐게 니네랑 먼상관이라고

인기가 잘하네 못하네는 진짜 대체 뭔 



니 캐릭 고점이 높다고 해서 니가 쌔지는게 아니라고요


더퍼 탑텐 공대장한테 실력은 없다 소리를 대체 왜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