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42
조회: 224
추천: 2
인기정도면 걍 존나 잘하는거지 뭘 인기 실력가지고 잘하네 못하네...눈가루가 특출난거고
그리고 애초에 권왕이랑 망소빙이랑 둘다 SSSS인데 둘이 붙으면 인기 망소빙이 무조건 질거라는 생각도 안들더라 아니 니네 보면 특정 스트리머 실력을 본인 실력으로 치환하던데 ![]() ![]() 동점 이슬비한테 권왕잡고 개처럼 털리는게 공팟 수준이라니까? 저거 걍 깔짝잔혈도 아니야 딜지분보면 44~45%는 박았어 여기서 입터는 애들 수준이 걍 딱 저정도야 그 인기가 버스트로 하는말도 잔재가 버스트보다 쌤 근데 니가 하는 잔재보다는 니가 하는 버스트가 쌤 이게 뭐 어려운말인가 아니 이 슬밑딜새끼들아 니네가 너무 못해서 슬비가 버프를 받을수가 없는데 대체 잔재 고점이 버스트보다 더 썐게 니네랑 먼상관이라고 인기가 잘하네 못하네는 진짜 대체 뭔 니 캐릭 고점이 높다고 해서 니가 쌔지는게 아니라고요 더퍼 탑텐 공대장한테 실력은 없다 소리를 대체 왜하는거야
티응갤 목록
파이어펀치 로아book 토마토주세요 스투시8 울화통터진다 뜩이뜩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