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글 올라오길래 그때랑 상황이 너무 다르구만 그정돈가 싶었는디

버스 손님 줄은 버스기사들이 울부짖는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