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벤지 쎄져봐야 노바 플레임 빠져서 초각에 각성기 약해지고 x이후 화신 1개 빠지니 2퀘이크 안되고 임페일 겁화 빼야하니 또 약해지고 직접 쳐보니까 아직도 차이 좀 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