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일이 설명은 보스 추적해서 공격한다는데 감속모드 켜놔도 이펙트보면 뭔가 보스 많이 지나쳤다 다시 돌아오는거같아서

이게 잘 때리는지 모르겠는데 좀 뒤로갔을때 공격키 같이눌러서 재소환을 한번 해주는게 맞는건지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