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7:08
조회: 43
추천: 0
패린이인데여 필터키 관련 궁금한게 있어여필터키 설정하면 장점이 뭔가여 일반스킬 즉발로 나가는거랑 점프할때 덜답답한건가여? 이번에 글보고 해봤는디 막상 체감이 안되길레 여쭙니다
EXP
420
(20%)
/ 501
|
생긴대로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