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섭으로 섀도어 시작해서 즐기고 있는 유저인데 궁금한 점이 있어서 글 씁니다!

1. 보스 할 때 대충 5~13초 극딜 남았을 때 절개 쿨 돌면 쓰나요 아니면 극딜 기다리나요?

2. 극딜 때 암영소절로 하고 있는데 암영절소가 위험해도 절개 쿨 때문에 더 좋은건가요?